Default
Simplex_frequencies_d_04-06-20 Rigional_check_list_b Cls-logo-new-solo-120h_a Hamcity1 Avc1_a A1-1_b Happy_body_shop_1 Arrl1_a

KARA

제목: WC#10

작성자: AI6EY
Updated on 06/21/2026

 

궤적이 비슷비슷 재미 없네요..

유럽 쪽....만 나와서 싫증..

안테나가 북쪽 이라,.. 유럽 과 미 북동부 방향 이었어요

입질이 몰려 있는곳 이라..

내일부터는. 호주?.  한국 ..일본 ..  쪽으로 살짝  삐껴 돌려

거의 서서북  방향.. 

궤적 변화를 봐야 겠슴니다...

흥미진진 저의 교신 을 지켜봐 주신 오엠님들께...감사...하오며..

남은기간 열씨미

색다른 궤적을 그려 드리겠사오니,...

계속 즐겨주시기 바람니다...

10일 넘게 하루에 2 시간정도 이상,...계속 무자비 하게 CQ를 내고 있으니,..

FT710 리그에서 김이 모락모락 날까 염려 스럽네요..

AI6EY. 73 


다음글 목록보기 새로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