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Simplex_frequencies_d_04-06-20 Rigional_check_list_b Cls-logo-new-solo-120h_a Hamcity1 Avc1_a A1-1_b Happy_body_shop_1 Arrl1_a

KARA

제목: 2019년 2차 필드데이 사진 - Coulter Group Campground

작성자: KG6JC
Updated on 10/05/2019

 

KF6VQH OM 님의 지시하에 KARA Banner를 열심히 나무 사이로 걸고 있음. 한 반나절 걸린거 같음... ㅋㅋㅋ

KARA Banner가 잘 설치 되였다고 모두들 감상하고 있는 듯 한데... 뭐 하는 거지? 기억 안남...

배너 설치후 맛있는 식사 시간

윈쪽 부터 : KK6MMZ, KN6BXP, KM6TFC, KK6MMQ

오른쪽 부터 : K6ET, W6NYU, KF6VQH, NY6KC, KM6TES

 

오른쪽 맨 앞 : KI6KWR, W6NYU는 양주 못마시고 폼만 잡았음

 

오른쪽 편에서 열심히 고기를 구우시는 KK6MMX OM님께서는 지난 몇 해 동안 KARA Field-day Camp때 많은 분들을 위하여 40 파운드 가량의 고기를 손질하시고 양념을 직접 하시여 맛나는 고기 바바큐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살사 소스까지...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KG6JBC XYL은 도와 준답시고 옆에서 제일 맛있는 것으로 드리시느것 같음, ㅋㅋㅋ

 

맛있는 고등어 구이를 구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 남편들 뒷다마...너네들이 이맛을 알아? 

 

그리고 고등어 구이팀 단체 사진... 언제 그랫다는 듯이...

KG6JBC XYL, K6ET XYL, KM6TES, KN6BXP, KK6MMZ XYL, KK6MMQ.

 

AB6CD OM님 께서 맛이게 드시고 있나요? 체크인에 많은 회원들이 동참 할 수 있도록 매주 월요일 마다 몇백명에게 카톡을 날리시는 OM님. 아마도 카톡 전문가가 되셨을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른쪽 맨 끝 부분의 빨강색 티셔스를 입으신 분이 KN6BXP YL님의 남편입니다. 우리는 뭐라고 호칭을 할까요? XOM? XOB? ㅋㅋㅋ

 

KI6KWR OM님의 XYL님께서 발을 수술하시고 소프트 기브스를 하시고 불편한 다리로 참석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빠른 시일안에 회복 되시길 바랍니다.

 

KJ6ZUM (우리 몇몇은 팔라 아빠라고 부름, 기르는 멋진 개의 이름), KM6TFC, KM6TES-KM6TFC XYL, KK6MMQ, NY6KC.

 

언제나 유머스러운 K6CYB... 아무래도 놀부의 마누라 성품을 타고 났나? 강제로 주는 밥 주걱을 KM6CNY 님께서 덥석... General 시험을 위해 과외 공부 했나?

 

KK6MMZ 가정 입니다. 처음 뵙는 KK6MMZ XYL님께서는 한 10년 지기 같이 솔선 수범하여 함께 음식도 준비하고, 바바큐와 고등어 구이등을 하여 여러분들과 빨리 친숙해 졌으며, 딸, 하은이도 붇임성이 좋고 말도 아주 잘하여 여러분들의 귀여움을 받았습니다. 끝나는 날까지 함께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6CYB OM님의 가정 입니다. 작은 딸과 XYL. 큰 딸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CYB OM님은 이가정의 아마도 막내 아들입니다. XYL께서 하나부터 10까지 다 챙겨 주시는 스타일... 부럽다, 부럽다구... XYL님, 처음 오셨는데 음식 준비도 잘 준비해주시고 여러모로 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M6TES & KM6TFC 부부. KN6BXP YL님의 남편께서 하시는 취미생활, 우주 관측...우-와... TFC와 TES님은 너무 신기한 듯이 망원경을 보고 있는 천진난만 한 모습.근데 아무것도 안보였음.

 

빨간 점퍼를 입으신 KN6BXP YL님의 XOM. 우주에서 찍은 은하계와 별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열심히 설명중임. 주로 밤에 취미 생활 하시는 이분은 꼭 햄되어야 해야할 것 같음. 안전함과 막연히 기다리는 무료함을 위하여... 

 

이 사이좋은 커플은 이번에 협회에서 교육받고 새로 콜사인 받으신, KN6BXZ. 빠쁘신 가운데에도 일을 마치자 마자 토요일 오후부터 참가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앵? 뉘교? 나는 KM6CNY !  나 이번에 General 시험 붙었다 ! 

 

낯에도 먹고 밤에도 먹고...

왼쪽에 서신 분은 KM6COB. 몸이 불편하신데도 많은 장비, GOBOX에서 설치된 무전기와 SDR 등등을 설치하여, 쉽게 보고 접하기 어려운 장비들을 사용해 볼수 있게 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안에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에 서 계신 분은 AI6EY, 아프리카에 뻥튀기 기계를 처음으로 보급하신분. 무전에도 달인, CW는 누구보다 자신 있으신분... HF에 모든것을 다 걸은것 같은 사나이...

 

삼삼오오 모여앉아 좌담회...

뭔 이야길까 조금은 심각해 보이는 모습들... 햄이야기, 등산이야기, 인생이야기...

응~~ 그래 그래 ~~ 맞아 ~~ 하하하 ~~ 하하하

그리고 다른 쪽에서는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고 있음.

 

맨 앞에 앉으신 분, KJ6ZUM, 꼭 추장 같이 느낌... 우리 회장님, K6ET... 뭐 저리 돌아 다니신담.

맨 왼쪽은 KN6BXP 가정. 

우리 회장님, K6ET, 계속 돌아 다니고 있음. 회장님과 이야기 하고 계신 분이 KM6ZUM XYL 입니다. 다리가 겹질러 지셔서 불편하신대도 함께 참석하여주시고, 맛있는 콩나물 북어국을 이른 아침부터 준비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전날 술 많이 드신분들은 완전 해장 되였구요, 다른 분들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리 회장님, K6ET, 앉아 있는 것을 볼수 없음. 계속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회장님의 탁월한 협회 조직을 잘 리드하여 2019년도의 여러가지 행사가 성황리에 잘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협회의 회원 여러분들과 가족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NY6KC

모든분들, 특히 YL님들이 너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5파운드 찌고 내려왔습니다.ㅎㅎ

 09/24/2019 19:21 Delete
KM6CNY

KG6JBC님, 사진 찍으랴 웹에 올리랴 CALL SIGN 얼굴과 MATCH 시키느라 수고 많으셨네요. 근디...유독 ZUM님 CALL SIGN만 계속 틀리게...ㅉㅉ 미미하고 팔라가 알아채면 달려들텐데 우짜여?
모두 모두 아름다운 모습들이에요. 특히 XYL님들의 헌신적인 참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그만큼 울 OM님들의 뛰어난 능력이 엿보이는 FIELD DAY 아니었나 싶네요. 남편의 깊은 사랑속에 살아온 XYL님들의 예쁜 마음들을 보았습니다. 건강한 가정, 건강한 모습들 계속 만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9/25/2019 15:24 Delete
KG6JC

CNY 님, 꼼꼼하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러게요 친한 ZUM 님의 콜사인을 신중하게 쓰지를 못했네요.
KJ6ZUM OM님 ! 죄송합니다. 너그럽게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

 09/25/2019 21:09 Delete
K6ET

ㅎㅎㅎㅎㅎ...... 모두모두께 감사드립니다..ㅎㅎㅎㅎ 수고들 참, 많으셨습니다.!!!!!!

 09/25/2019 21:31 Delete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새로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