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Simplex_frequencies_d_04-06-20 Rigional_check_list_b Cls-logo-new-solo-120h_a Hamcity1 Avc1_a A1-1_b Happy_body_shop_1 Arrl1_a

KARA

제목: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KM4GSL
Updated on 01/09/2015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회비를 내고 안내고는 두번째 문제이고 회비를 얼마를 어떻게 내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없었기에 게시판에 글을 올렸던 것입니다. 어떤 단체건 필요경비가 있기 마련이지요. 이곳 조지아주의 미국 사람들이 운영하는 햄 클럽을 방문해 보니 그곳에도 회비가 필요하더군요. 다만 신입회원들에게는 1년간 유예해주는 것을 볼 때 역시라는 푸근한 마음을 가질 있었습니다. 앞에서도 말한 것처럼 내고 안내고가 문제는 두번째이고, 회비에 대한 안내가 없고, 회비 때문에 햄강좌같은 코너에 들어 갈 수 없다는 것은 좀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햄을 아주 잘 하는 사람 같으면 햄 강좌가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모르니까 강좌 코너를 두드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예 깔끔하게 정회원과 준회원을 명시해서 회원구분을 하던지 말입니다.
어쨋든 AB6OJ, AI6FF 두분 감사드리고, 특히 AI6FF국과는 에코링크로 교신할 수 있어서 참 반가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새로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