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Simplex_frequencies_d_04-06-20 Rigional_check_list_b Cls-logo-new-solo-120h_a Hamcity1 Avc1_a A1-1_b Happy_body_shop_1 Arrl1_a

KARA

제목: 2014 ARRL Field Day ! Jun.28-29

작성자: AB6AD
Updated on 05/20/2014

회원님 QTH 에서 가까운 ARRL Field DAy 장소에 방문하셔서 유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6월 중순쯤 Field Day 장소 List 를 계시판에 올려 놓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 http://www.arrl.org/field-day

 

**  02/19/2011 KQ6LV OM님께서 ARRL Field Day 에 관해서 올려주신 글을 옮겨 적습니다. ** <펌>

작성자: KQ6LV
Updated on 02/19/2011
Field Day 2010 – June 26th & 27th

친애하는 필드데이 참석자 여러분:
아마추어무선 서비스의 목적 중 하나는 국제친선을 증진하기위한 아마추어무선사로서 독특한 능력을 지속적으로 연마하는 것입니다. 이 global stage에 그저 지나가다 들러서 팔짱끼고 쳐다보거나 꿔다놓은 보리자루 처럼 서 있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무대의 참여자들 입니다. 나는 자랑스럽게 I’m a Ham – My Playground Is The World! 라고 말합니다.

아무추어무선은 우리들의 타운과 커뮤니티를 위한 공공서비스와 비상통신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평상시 마이크를 잡거나 cw key를 두들기고 psk-31 이나 디지틀통신에 흠뻑 빠져들며 이런 재미에 빠져듭니다. 이 재미에는 국경이 없습니다. 무전기를 가지고 놀면서 (이렇게들 표현하더라구요) WAS / DXCC / VUCC 를 획득하기 위한 새로운 states와 countries 또는 grid squares 추가하는 것 또한 우리가 즐기는 취미의 큰 부분을 담당합니다.

ARRL Field Day는 그런것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매년 수천명의 참석자들은 취미를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쌓인 경험들을 통해 아마추어무선과 공공의 복지를 위한 서비스를 접목시킨 자신들의 독특한 재미거리들을 한가지씩 가져옵니다. 그들은 미국 전 국토를 가로질러 카나다 까지 필드데이 site를 통해 각 지역기관들 및 협력기관들과 유대관계를 쌓으며 또한 필드데이를 통하여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유대관계를 맺고 on air 이건 off air를 통해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합니다.

속담에 “All work and no play makes Jack a dull boy.” 공부만하고 놀지않으면 바보가된다 (공부할 때 공부하고 놀때 놀아라) 라고 했습니다. 집안의 아이들과 함께 ARRL Field Day 2010 사이트로 나오십시오. 금년은 뭔가 새로운 것을 해 보십시오. 뭔가 다른 안테나를 만들고… 티지틀 통신의 새로운 모드를 경험해 보십시오. 특별히 관심있는 밴드를 직접 운영해 보십시오. 귀 클럽의 GOTA 안내자로 봉사 해 보십시오. 이웃들에게 아마추어라디오의 위력을 보여주십시오. Scout 또는 Youth Group이 귀 클럽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기획해 보십시오. 국경선은 오직 리스트일 뿐이며 앞으로 여러분의 놀이터는 국경을 넘나드는 전세계입니다!

 

2011 ARRL Field Day Pasaneda 장소  방문 사진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새로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