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Simplex_frequencies_d_04-06-20 Rigional_check_list_b Cls-logo-new-solo-120h_a Hamcity1 Avc1_a A1-1_b Happy_body_shop_1 Arrl1_a

KARA

제목:   서울역 광장 애국시민 7만 명 운집 -반국가세력척결

작성자: HL2TCY
Updated on 09/21/2010
서울역 광장 애국시민 7만 명 운집


김대중 의법 처리 요구, 정부에 법치확립 요구.
장재균(회원)

오늘 서울역 광장 7만 애국시민 모여


오늘 6월15일 오후 3시 서울역 광장에서 국민행동본부 주최“북핵폐기 반국가세력척결국민대회”를 개최했다.


촬영 장재균


이날 북핵규탄 반국가세력척결국민대회 대회본부는 오늘의 국가현실을 돌아볼 때 북한은 우리를 목표로 하는ㄴ 핵무기를 개발, 2차에 걸친 핵실험과 운반수단인 탄도미사일 시험발사를 강행하면서 무력도발을 위혀하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 한반도에서 전쟁을 억지하고 있던 한미연합군사령부는 오히려 해체가 진행 중에 있다. 실로 국가안보의 위기가 아닐 수 없다.


오늘의 안보윈기는 지난 10여년간 좌파정부가 북한에 현금을 퍼주어 핵,미사일 개발을 도와주고 한편으로는 한미동맹을 약화시킨 결과로, 전직 대통령들은 그 책임을 면할 길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국가세력들은 노무현 전 대통령의 자살에 대한 국민들의 동정적 분위기를 정략적으로 이용 장본인인 전직 대통령까지 나서서 정부타도를 선동하고 있다. 실로 적반하장이요 외우내환이 아닐 수 없다.


이들 반국가 세력은 핵 실험과 미사일발사에 수십억불을 쓰면서 국민을 기아선상에 버려둔 채, 3대에 걸친 권력세습을 하고 있는 희대의 독재자 김정일에게는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있다 더욱이 개성공단의 우리국민들 억류하고 공단계약 무효화를 선언하면서 터무니없는 요구를 하는 북한의 행태에 대하여 오히려 북한이 많은 억울함을 당하고 있다 라고 김정일 대변인 역할을 하고 있다.


▲제 집구석에 가서 제사를 지내던 하지 대한민국의 문앞에서 무슨 작태들인가, 대한뉴스 대표 최인식(촬영 장재균)

이들에게는 대한민국의 안위와 자존은 아중에 없고 오직 경애하는 김정일동지 만 있을 분이다. 대한민국의 안전과 번영을 위해서 이들은 반드시 척결되어야 한다.


이어 우리는 북한 핵을 강력히 규탄하고 반국가세력의 척결을 촉구하면서 다음과 같이 우리의 결의를 밝힌다,


하나, 우리는 한반도 비핵화 약속을 깨버린 북한의 핵개발을 강력히 규탄하며, 북한이 핵을 폐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핵을 개발, 대북 핵 억지력을 확보하도록 정부에 강력히 촉구한다.


▲6.15존중은 역적의 길이다 조갑제 대표(촬영 장재균)

하나, 정부는 북한의 도발위협이 제거될 때까지 한미연합군사령부 해체를 재협상하여 반드시 보류시켜야 한다. 만일 북한이 도발을 자행할 경우 이를 격퇴, 반드시 응징할 것을 강력히 경고하라.


▲중앙불교 대표 이법철(촬영 장재균)

하나, 정부는 개성공단에 억류되어 있는 우리국민이 석방되고 공단운영을 위한 우리국민의 자유로운 퉁행과 안전이 보장될 때까지 개성공단을 폐쇄하라.


▲혈서를 쓰고 있다.(촬영 장재균)

하나, 우리는 친북, 반국가세력이 선량한 국민을 선동, 분열과 갈등을 부추기는 행위를 더 이상 묵과하지 않을 것이다. 정부는 비굴하게 반국가세력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원칙에 따라 국정을 장악하고, 법을 엄정히 집행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우리는 세계 ·12위의 국력을 가진, 국제사회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야 할 나라로서, 전직 대통령의 비리혐의, 자살, 등 더 이상 부꾸러운일로 나라가 혼란되어서는 안 된다. 6.25이후 최악의 안보위기와 대공황이후 최악의 경제위기를 함께 극복해야할 중차대한 시기에 더 이상 반국가세력의 선동에 놀아나지 말고, 국난극복에 우리모두 힘을 합쳐 매진하자!

2009년 6월15일

애국시민 일동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 새로글쓰기